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의 운세

두런두런 이야기/진담 혹은 농담

by 레제드라마 2011. 8. 12. 09:48

본문

오늘의 일진은 "양명(陽明)의 날" 입니다.
오늘은 맑은 날처럼 화창하며 운이 풀리는 날입니다.
오늘은 그 동안의 불운에서 벗어나 활짝 기지개를 펴는 날입니다. 특히 대인 관계에서 좋은 일이 생기는 날입니다. 뜻이 맞는 동지나 어린 시절의 친구를 만나게 되며, 그간에 소원했던 사람과 마음을 열고 대화를 나누게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애인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최고의 날이며, 운동 경기 등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생각지도 않은 이성과 만나서 연인 관계로 발전될 수 있는 것도 이 날입니다.

상업을 하는 사람이나 사업가에게도 불리할 것이 없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호적인 분위기가 조성되어 거래도 원만하게 이루어지는 편입니다. 뜻밖의 조력자가 나타나는데, 소위 말하는 귀인과 상봉하는 날입니다. 그러나 귀인을 먼 곳에서 찾아서는 안 됩니다. 바로 주변에 있는 이웃이나 친구가 바로 귀인입니다. 어려운 가운데 일이 풀리는 날이므로 모든 일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바랍니다.

금전 운도 좋은 편이어서 부탁을 해도 남들이 잘 들어 줍니다. 타인과의 유대 관계가 유연하게 이루어지므로 생각지도 않았던 경사가 생기거나 계획했던 일이 성사됩니다. 거래선과의 계약이나 업무상의 상담도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이처럼 대인 관계에 좋은 날이니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고 양보하면서 자신의 소신을 밝히면 모든 일들이 의도한 대로 잘 풀려 나갈 것입니다.

'두런두런 이야기 > 진담 혹은 농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시나무 / 시인과 촌장 / 자우림  (0) 2011.09.21
오늘 운세  (0) 2011.09.19
이자르폰에 어플 삭제하는 법  (0) 2011.08.11
오늘의 일진  (0) 2011.08.11
무더위에 찾아온 즐거움  (0) 2011.08.0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