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ㅎㅎ 어제 참 기뻤다.

두런두런 이야기/진담 혹은 농담

by 레제드라마 2008. 11. 8. 09:56

본문

 

 

 

 

 

 

 

 

 

 


나를 사로잡은 한 권의 책 이벤트에 그냥 제가 감동이 깊었던 책을 올렸을 뿐이었는데...
절대로 이렇게 선물을 바라고 글을 올린 것은 아니었는데...(ㅎㅎㅎ 글쎄?)
꽃글이미향님의 쪽지가 날아오더니
어제는 퇴근해서 집에 가보니 김문홍선생님의 미래특공대가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참 기뻤다. (달리 표현할 방법이 없어...)
선생님의 친필 싸인까지 들어 있는...

싸인을 보는 순간 힘이 팍팍 들어간 글씨체에 에너지가 뭉쳐있음을 느꼈다.

그 책을 보면서 ㅎㅎㅎ
다짐을 했다. 선생님의 기를 옴팍 받아들여 열심히 공부하잣!!!
아자!!!!

관련글 더보기